최근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상품들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에 초점을 맞추고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잊지 못할 특별한 서비스와 제품으로 감동받은 고객들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이 쌓이게 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높은 만족도를 가지게 되고 꾸준히 애용하는 충성 고객으로 거듭나게 되는 것이죠.
기업은 브랜드 인지를 넘어 고객과의 관계 형성과 브랜드 가치 형성을 목표로 남다른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넥스트 오피스카페의 한 고객사에서 프라이빗한 카페를 조성하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 마케팅을 잘 실현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공간과 서비스일지 너무 궁금한데요, 함께 둘러보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