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쏟아져 나오는 새로운 기술의 발달, 처음 듣는 용어들. 그만큼 언제 변했는지도 모르게 빠르게 바뀌고 진화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이렇듯 빠른 변화의 시대 속에서 각자의 삶들은 초개인화 시대로 들어섰습니다.
바로 개인화의 최종 진화 형태인데요, 예전처럼 메가 트렌드를 따르기보다는 개개인들이 파편화된 나노 사회 속에서 각자의 성향과 개성을 존중받길 바라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술의 발달로 기업들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이용해 개별 고객들의 선호도, 행동 패턴 등을 파악할 수 있게 되었죠.
따라서 초개인화 시대에 맞추어 고객별로 맞춤화된 제품, 서비스, 콘텐츠 등을 통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넥스트 오피스카페의 고객사 K사에서 VIP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개별 맞춤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1호점에 이어 ☆'프리미엄 라운지 & 카페' 2호점을 추가 론칭했다고 합니다.
※ 프리미엄 라운지 & 카페 1호점이 궁금하다면 여기 → https://blog.naver.com/officecaffe/223243987848
K사의 프리미엄 라운지 & 카페 2호점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한데요. 또한 이를 통해 어떠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지,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펼칠 수 있을지 직접 살펴보며 알아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