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잘 나가는 회사에는 꼭 있는 오피스카페🙂 전자동 커피머신과 맛있는 원두, 편안한 카페 공간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필수 복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예전처럼 탕비실에 커피믹스만 가져다 놓는 회사는 이제 찾아보기 어려울 것 같은데요. 하지만 아직 규모가 작은 스타트업이라면? 별도의 휴게실이나 넓고 쾌적한 전용 라운지 등은 현실적으로 만들기 어려울 수 있겠죠. 공간을 넓게 사용하기 어려운 회사라면 사무실 환경에 맞는 미니멀한 오피스카페를 만들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일반적인 머신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덜 차지하면서도 50인 내외의 인원이 사용하기 적절한 스펙의 전자동 커피머신! 오늘 준비한 이야기의 주인공은 넥스트 오피스카페의 전자동 커피머신 마스터(Master)입니다. 휴게 공간이 부족한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에서 어떻게 마스터 머신을 활용할 수 있을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넥스트 오피스카페 전자동 커피머신 마스터(Master)
마스터(Master)는 전 세계 전자동 커피머신 분야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 WMF 사의 모델입니다. WMF 사의 전자동 커피머신은 견고한 내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편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마스터 머신은 글로벌 호텔 체인을 비롯해 크루즈 선박, 철도, 유명 프랜차이즈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타사 대비 슬림한 라인이 가장 큰 특징! 너비, 깊이, 높이 모두 60cm를 넘지 않는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매우 높은 머신입니다. 실제로 마스터가 있는 회사의 오피스카페는 어떤지 한번 살펴볼까요?
임직원 수 약 30명! 중소 규모의 고객사 현장입니다. 남는 것처럼 보이는 좁은 공간 사이로 마스터 머신이 딱 알맞게 들어맞아 보이죠?
회사의 공용 주방을 활용한 또 다른 사례입니다. 어떤 사무실이든 잘 살펴보면 실제로 사용하지 않지만 남는 공간이 있기 마련이죠. 이런 공간을 찾아 오피스카페로 만들면 직원들 입장에서도 훨씬 실용적으로, 공간을 더 넓게 쓸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스터 머신의 또 다른 장점! 터치할 수 있는 커다란 화면 보이시나요?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가 평소 사용하는 스마트폰 화면과 굉장히 비슷해 보이는데요. 원하는 음료 아이콘을 터치하면 쉽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원두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기본! 커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원두를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한 시간에 최대 80잔의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해 사무실 인원이 늘어나도 50인 내외까지는 충분히 커버 가능할 수 있는 스펙이랍니다.
사무실에 설치 시 직수 또는 물통 식으로 선택할 수 있고, 청소도 쉽습니다. 자동 세척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주기적으로 청소 버튼 한 번만 눌러주면 알아서 세척되죠. 그뿐 아니라 넥스트 오피스카페 전문 커피마스터가 정기 방문을 통해 AS 점검은 물론 내부 살균 청소까지 진행하니 운영&관리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겠죠?
콤팩트한 사이즈 편리한 사용법 손쉬운 설치&관리까지
마스터야말로 사무실에서 쓰기 좋은 최적의 머신이 아닐까요? 당장 큰 혜택을 주는 복지가 아니더라도, 회사의 작은 공간을 바꿔 직원들을 위한 곳으로 만들면 업무 환경이 훨씬 쾌적해질 것 같습니다. 우리 회사에 어울리는 머신, 운영부터 관리까지 세심한 서비스를 찾는 분들은 지금 바로 홈페이지 상담 문의를 남겨주세요!
|
태그 | 오피스카페, 사내카페, 넥스트씨앤씨, officecafe, 회사복지, 커피복지, 전자동커피머신, 커피머신렌탈, 원두구독, 사무실인테리어, wmf, 1100s |
---|